본문 바로가기
가요듣기(K-pop)

Heaven-김현성 노래 듣기(K-pop)-그대는 나의 전부, 운명입니다.

by 라이커프렌드 2014. 5. 22.
반응형

   번 시간에 들으실 곡은 가수 김현성씨의 ‘heaven'이라는 곡입니다. 2002년 김현성씨의 4집 ‘Soulmate’의 타이틀곡이며, 작사는 강은경, 작곡과 편곡은 원상우씨가 하셨습니다.

 가수 김현성씨는 1997년 MBC 강변가요제 금상출신으로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1997년 1집 소원이라는 타이틀곡으로 활동을 시작하셨습니다.

 데뷔 때부터 잘생기신 외모와 실력 있는 가창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셨는데 이곡 heaven을 부르시던 때가 가수로서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셨던 시기로 볼 수 있겠고 대중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으셨던 때로 볼 수 있겠습니다.

 

 

 이곡은 부드럽고 감미롭게 부르는 발라드 곡이지만 의외로 후렴구로 갈수록 높은 음역대가 나오고 듣는 것에 비해 따라 부르기는 매우 어려운 곡이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나는 모든 것을 버리려고도 했고 또 그 사랑이 마치 숨을 쉬는 것처럼 없으면 나는 살 수 없다고 고백을 하고도 있습니다.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당신이 없는 삶은 살아도 마치 지옥과도 같고 또 나의 전부이고 운명인 그대와 헤어져서는 살 수 없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당신과 영원히 함께 사랑하나 만으로 살 수 있는 곳이 바로 heaven이라고 비유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heaven(천국)이라는 곳은 정말 말 그대로 모든 행복의 최종 목적지로도 비유가 되는데 사랑하는 당신과 함께 한다는 것만으로도 천국과 비교될 수 있다면 그 사랑은 그만큼 값지고 진정한 사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heaven-김현성 뮤직비디오 영상>

 

 ☞ 당신은 나의 운명이고 전부라고 노래하는 김현성씨의 heaven이곡을 통해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의 고백이 되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heaven-김현성 라이브 영상>

☞방송 상 1절과 2절을 편집해서 짧게 부르신 영상입니다.

 

 

 Thank you for visiting By likeafriend

반응형